본문 바로가기

끄적끄적

화장품 스샷 정리


올해 들어 여기저기서 당첨되면서 화장품들을 좀 받은 것도 있고, 사 놓은 것도 있는데 
화장품 관련 커뮤니티 등급 업을 위해서 ㅠ_ㅠ
잊지 말고 사진 백업을 해둔다. 간단한 소감도 함께.



먼저, 이건 올 설날을 맞이해서 질러주었던(정말 롯데 백화점 DM의 힘은 강력했다..) 설날 맞이 신상 루즈.



슈에무라 언리미티드라인 CR 310호. 일명 청초한 코랄색 :)
이거랑 설레는 코랄이었나..암튼 그거 두개를 놓고 계속 고민고민하다가 청초한 코랄색으로 결정!
하지만, 역시 루즈는 발라봐야 제 맛..이 아니고 제 컬러를 안다고 !!


이건 실제 눈에 보이는 색상과 거의 똑같이 나온 사진이다. 아래꺼는 손등 발색샷.


신기하게 오히려 연핑크나 형광 핑크 느낌이 좀 났는데, 손등 발색 중 가운데 있는 게 그나마 코랄에 가까운 건 저것만 두 번 덧발라 주었기 때문.

슈에무라 립스틱이 각질 부각이 좀 된다고 들었어서 립밤으로 입술 케어도 열심히 해가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, 어라? 엄청 부드럽다!!!!!!!!!!!!!!!!!!!!!ㅇㅅㅇ

내가 쓰고 있는 or 가지고 있는 립스틱 계열 중에 가장 촉촉한 순으로 정리를 해보자면,

맥/에스티로더 >> 바비 브라운/에뛰드 하우스 (사실 여기까진 거의 비등비등) >>> 슈에무라 >>>>>샹테카이(요거 완전 물건인데, 너무 비싸서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도 나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...털썩) >>>>>>조르지오 아르마니 

나처럼 입술 각질 두텁고(+ 자주 물어뜯는 버릇이 있는 뇨자) 주름도 많은 여자가 쓰기에도 나쁘지 않았다. 다만 발색은 완전한 피치 코랄이라기보다 핑크컬러가 좀 더 많이 들어갔다는거? 그래도 드럽게 이쁘게 잘 빠졌다.....ㄷㄷㄷㄷ 널 산 걸 언니는 후회하지 않는단다 아가.




다음으로 요건, 내가 좀 좋아하는 브랜드 텐세컨즈 페이스북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받은 물건!
완전 완전 사고 싶었던 제품이라서 택배 상자 뜯어 본 순간 방방 뛰었다. 으흐흐흐흐 <3<3
코리아나 화장품 계열 브랜드 제품이고, 서우가 현재 모델.
3 in 1 아이라이너와 같이 정말 '텐세컨즈'안에 손쉽게 샤샤삭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아이디어 아이템들을 많이 개발하고 또 잘 내놓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.
다만 왓슨스 혹은 온라인에서 구매해야 한다는 거. 토다코사 몇 개 매장에서도 볼 수 있다고는 하는데 아직 봐 본 적이 없다. 토다코사가 많이 없어지기도 했고.
여튼 [시크릿 스테이지 박스] 요건 쉽게 말해서 아이 쉐도우 4구, 립 4구가 같이 들어있는 메이크업 팔레트!  


전면이 거울로 되어있다. 뚱뚱한 쌀떡볶이 같이 생긴 내 손가락도 보이고, 내가 받은 건 1호 미스틱 시크릿!!!! 2012년 유행 컬러가 그린, 퍼플 쪽이었는데 어떻게 이렇게 알찬 선물을 보내주었는지 내 사랑두 번 머겅 ㅋㅋㅋ 세 번 머겅 ㅋㅋㅋ
아 참고로 요 제품을 3호 루미너스 시크릿(브라운 계열)부터는 립 4구가 빠지고 아이쉐도우 라인만 들어가서 나온 걸로 안다. (사실 브라운 아이쉐도우를 완전 사랑하는 나는 고 컬러를 사려고 했었다...)

 


거울을 밀면 요렇게 4가지 컬러가 쏙 등장!!
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클리어 화이트/ 클리어 바이올렛 / 아트퍼플 / 아트핑크 이다.
과하지 않고 적당한 발색이 좋다. 통통한 팁이 들어있어서 더 좋은데, 다만 저 붓은 털 질이 별로 좋지 않더라. 술술 빠지는 느낌이 들었다. 눈가 살 예민한 사람들은 쓰기 좀 꺼려질 듯.(예민한 1인)

화이트로 위아래 눈가 살짝 커버해주고, 아트 핑크로 넓게 펴바른 후 클리어 바이올렛으로 한 번 그라데이션. 아트 퍼플은 의외로 진하게 발색되지 않는다. 아이라인과 겹쳐서 발라주면 임팩트 있게 예쁜 정도? 난 홑꺼풀이지만 그래도 바른다. 미친 척 바른다. 내가 좋아하니까 ㅋㅋ
 


아이쉐도우 밑을 또 열어보면 이렇게 립 컬러 4구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!!!!!! 
이것도 마찬가지로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프레쉬 화이트 / 로맨틱 핑크 / 내츄럴 레드 / 로맨틱 베이지 ! 이건 사실 보는 것보다 손등이나 입술에 발색 했을 때의 컬러가 더 진한 느낌이었는데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그냥 나 혼자 슥슥 손으로 발라보고 말았음.

프레쉬 화이트는 보이는 것처럼 블루/골드 펄이 섞여 있다. 난 퍼플로 그린 후에는 로맨틱 베이지에 프레쉬 화이트만 살짝 덧바르는 게 좋은 듯. 아니면 바비브라운 누드 베이지 컬러. 입술까지 너무 화려하면 개인적으로는 정신이 없어 보여서 ㅋㅋㅋㅋㅋ 
 

 
시크릿 스테이지 박스 01호 미스틱 시크릿 전체 샷! 아주 맘에 든다. 쏙 든다!!!!!!!!!
자주는 못 발라 주어도 곱게 곱게 애껴서 써주마 *_*

일단 이걸로 끝! SK-2 광채 에센스 미니 셋트는 쌩얼과 비교해서 한 번 찍어볼까 하다가 요즘 피부 상태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말로 떼워야 겠다...ㅠ_ㅠ